오사카 여행 2박3일간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생각보다 넉넉해서 기내용 캐리어보다 나은거 같네요. 주변에서도 이쁘다고 다들 극찬입니다. 이래저래 부수적인 주머니들?은 부착하지 않았지만 부착까지하면 더 많이 들어가겠죠?! 아무쪼록 내년엔 배낭여행 요놈과 함께하겠습니다.
![]()
윤**
2017-12-04
오사카 여행 2박3일간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생각보다 넉넉해서 기내용 캐리어보다 나은거 같네요. 주변에서도 이쁘다고 다들 극찬입니다. 이래저래 부수적인 주머니들?은 부착하지 않았지만 부착까지하면 더 많이 들어가겠죠?! 아무쪼록 내년엔 배낭여행 요놈과 함께하겠습니다.
![]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