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하기 전 위생상 한번 씻어야 할 것 같아서 물을 가득 채웠는데,
물 배출이 안 되네요? HYDRATION BLADDER는 입으로 빨아들여야만 작동하는 건가요?
그냥 정수기에서 물을 따르듯 흐르게 할 수는 없는 건가요?
일단 최초의 물을 수돗물로 채워서 구강을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.
정확한 사용법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.
소**
2016-08-29
사용하기 전 위생상 한번 씻어야 할 것 같아서 물을 가득 채웠는데,
물 배출이 안 되네요? HYDRATION BLADDER는 입으로 빨아들여야만 작동하는 건가요?
그냥 정수기에서 물을 따르듯 흐르게 할 수는 없는 건가요?
일단 최초의 물을 수돗물로 채워서 구강을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.
정확한 사용법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