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톡채널 추가하고 3,000원 쿠폰을 받아보세요

Q&A

백팩 후기글입니다.

와**

2017-09-08

와디즈 펀딩해서 가방 받아서 사용중인데요 솔직히 가성비 좋은 가방인지는 잘 모르겠네요.디자인이나 퀄리티 면에서는 좋습니다.근데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 조금만 넣고 다녀도무게가 상당히 무겁네요.아무것도 안넣고 다녀도 일단 무게가 무거워요.웬만해서 그냥 매고 다닐텐데 사용하다가 너무 열불나서 글 작성합니다. 일단 가방 중량 무게좀 줄여 주세요. 제가 가방 메고 수련을 하는건지 모를정도로 여름에 이거 메고 다니면 땀 한바가지를 흘려요.수납공간 많고 실용성 있는건 인정하나 무게 때문에 메기를 싫어요. 이점 개선 안된다면 다음부터는 구매해서 메고 다니고 싶지는 않네요. 여름 어느정도 지나가고 이거 메고 땀 뻘뻘 흘리면서다니면서 열불나서 한자 적습니다.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eshena/themes/kakao-talk_3991924_1746032471752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