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톡채널 추가하고 3,000원 쿠폰을 받아보세요

Q&A

바그람백17 잘 받았습니다!!!!!!!!!!!!!!

김**

2017-09-20

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가방 아주 마음에 듭니다.

디자인이나 기능성 모두 아주 좋네요.

생각보다는 작은 느낌.....ㅋㅋㅋㅋ

무게는 큰 사이즈에 비해 가볍다고 생각되구요.

 

 

다만.. 어깨 스트랩이라고 하나요?

어깨줄? 어깨끈?이 양쪽 길이가 좀 다르네요. 1cm정도 차이가 나는데, 딱히 불편하진 않지만 조금 신경쓰이네요.

저번에 어떤분도 그런 내용의 글을 올린 걸 본 것 같은데 현재는 찾을 수 없네요. 허허

 

 

 

궁금한 것도 있습니다.

저번에 마일리지 주신거로 레인커버 구입 가능할까요? 

 
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eshena/themes/kakao-talk_3991924_1746032471752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