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가방 아주 마음에 듭니다.
디자인이나 기능성 모두 아주 좋네요.
생각보다는 작은 느낌.....ㅋㅋㅋㅋ
무게는 큰 사이즈에 비해 가볍다고 생각되구요.
다만.. 어깨 스트랩이라고 하나요?
어깨줄? 어깨끈?이 양쪽 길이가 좀 다르네요. 1cm정도 차이가 나는데, 딱히 불편하진 않지만 조금 신경쓰이네요.
저번에 어떤분도 그런 내용의 글을 올린 걸 본 것 같은데 현재는 찾을 수 없네요. 허허
궁금한 것도 있습니다.
저번에 마일리지 주신거로 레인커버 구입 가능할까요?
